고기와 감자 축구

      No Comments on 고기와 감자 축구
축구

오하이오 주/미시간과 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서 지금은 ‘고기와 감자’ 축구를 보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오하이오 주립대의 우디 헤이즈 감독은 “축구공을 던질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이 세 가지이고 그 중 두 가지는 나쁘다”고 즐겨 말했다. Hayes는 올드 스쿨이었고 축구를 좋아했습니다.

파워 러닝 게임으로 성공적으로 공을 던질 수 있다는 것은 공격의 차원을 훨씬 더 많이 추가합니다. 3-4 상황에  축구중계 처한 경우 파워 백을 사용하면 코치에게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돼지 가죽을 실행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당신이 2야드를 ​​집어들더라도, 당신이 믿을만한 멍이 든 등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다시 4루타와 쇼트에서 다시 뛸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공격적인 균형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달리기 게임은 패스 게임을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수비진은 더 많은 선수를 스크리미지 라인 위로 끌어올려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플레이 액션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다운필드에 단일 적용 범위가 더 많아 공중 공격을 훨씬 쉽게 클릭할 수 있습니다.

현재 NFL 최고의 러셔들을 살펴보자: Shaun Alexander(1,114야드), Edgerrin James(1,027야드), Warrick Dunn, Willis McGahee, Tiki Barber, LaDainian Tomlinson, Rudi Johnson, Clinton Portis, Thomas Jones. 한 가지 눈에 띄는 것은 한 팀(Buffalo with McGahee)을 제외하고 모든 팀이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애틀은 리그 선두인 Alexander 뒤에 NFC West와 함께 달리고 있는 반면 James와 Colts는 무패입니다.

눈에 띄는 또 다른 점은 모든 팀이 승리 스프레드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Colts와 Seahawks는 숫자에 대해 결합된 12-6입니다. 그 목록에 없는 한 팀은 덴버입니다. Mike Shanahan의 팀은 여전히 ​​축구를 훌륭하게 운영하고 있지만 올해에는 여러 팀이 발전하기 시작한 추세인 러닝백 깊이로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물결일 수 있지만, 멍이 든 일군 등의 가치는 여전히 건재합니다.

전 Alabamacoach Bear Bryant는 런 지향적인 공격인 위시본을 활용하여 경력의 마지막 15년을 보냈습니다. 한번은 그것에 대해 묻자 “위시본은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패스 공격”이라고 말했다. 그의 요점은 수비가 경기를 멈추게 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가끔 패스를 던질 때 수비가 예상하지 못해서 큰 이득을 보는 경우가 많았다.

NFL의 상위 5개 돌진 팀은 Falcons, Broncos, Seahawks, Steelers, Bears 및 Colts입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디비전을 이끌고 있거나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미식축구를 하는 것은 넓게 열린 패스 공격만큼 흥미롭지 않을 수 있지만 축구의 빵과 버터 요소는 여전히 중요한 무기입니다. 언제나처럼 행운을 빕니다…알 맥모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